본문 바로가기

김호중 노래 이야기

김호중은 브랜드다 대중의 시선을 사로잡는 김호중

김호중

노래 하는 사람

김호중

빛이 나는 사람

김호중은 브랜드다?!

근거는?

군백기를 지낸 가수가 소집해제된 바로 그 달에 한국기업평판연구소 브랜드평판지수 (brikorea.com)에 그 이름을 올렸다.

그냥 이름만 올린 것이 아니라

오늘 30일 브랜드평판 랭킹 스타 부문이 발표에 다르면

군백기였는데도 불구 하고 김호중 당당하게 6월 스타부문 18위에 올라왔다.

가수 브랜드평판 6월 랭킹 8위

트로트가수 브랜드평판 6월 랭킹 3위

스타 브랜드평판 6월 랭킹 18위

1위에서 100위 까지의 브랜드 중

김호중은 1년 9개월의 군백기를 보내고 지 6월 9일에 소집해제 되었다.

사실 놀라운 그의 존재감이다.

그러나 팬들은 김호중의 자리는 18위가 아니라며 열심히 가수를 정상에 올리기 위해 응원하고 있다.

김호중

노래하는 사람

빛이 나는 사람

그의 브랜드 가치는 예측이 어려울 만큼 그의 재능과 능력은 탁월하다

김호중을 분석한다

김호중

그를 바르게 알리자

김호중

그의 진정성과 그의 성실성과 그의 실력이 그를 어디까지 인더할지 궁금하다.

김호중

가수가 소집해제 후에 소화하는 일정들이 대박 뉴스감인데 아직 뉴스가 제대로 보도를 못하는 것 같다.

자극적이지 않고 밝은 빛을 전하는 희망의 소식이어서일까....

뉴스는 어둠을 좋아하니....

가요, 클래식, 팝, 락, 발라드

어느 영역에도 어려움이 없는 천재 가수

그는 노래 뿐아니라

선한영향력의 인성과 감성, 입담과 예능에서도 천재성을 보이며 그의 내일이 기대되고 기다려진다.

그의 팬이라면

그의 재능과 실력에 걸맞는 자리에 앉히고 싶은 것은 당연한 일

어떻게 그의 자리를 찾아 줄 것인가?

달려봐야겠다

김호중 팬으로

그의 노래를 듣는 것에 무한 기쁨과 감동을 느끼는 한 사람으로서

브랜드 평판 지수 로그인 링크

한국기업평판연구소 브랜드평판지수 (brikorea.com)\

스타 부문 링크(6월)

스타 브랜드평판 2022년 6월 랭킹 (brikorea.com)

브랜드 평판 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가수 브랜드 평판 지수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음원을 선보이고 있는 가수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커뮤니티가치로 분류하고 긍부정비율 분삭과 평판분석 알고리즘을 통해 분석된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통해 브랜드에 대해 누가, 어디서, 어떻게, 얼마나, 왜, 이야기하는지를 알아낼 수 있다

트로트 가수 브랜드평판 분석을 통해 트로트가수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 미디어 관심도, 소비자들의 관심과 소통량 측정 할 수있다

스타 브랜드평판 분석은 예능인, 가수, 트로트가수, 드라마배우,영화배우,보이그룹,걸그룹, 스포츠인을 대상으로 분석한 브랜드평판 상위권에 있는 브랜드를 대상으로 빅데이터 평판 알고리즘을 통해 소비자와의 관계를 분석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