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호중 노래 이야기

김호중 KBS2 방송 새 주말드마라 '삼남매가 용감하게' [그 중에 그대를 만나] 24일 토요일 START

노래하는 사람 김호중

노래 천재 김호중

최고의 크로스 오버 가수 김호중이 공중파 KBS2 방송 주말드라마의 OST를 접수했다.

 

​대중의 사랑을 받을 'KBS2TV주말극'의 OST라서 더욱 기대가 된다.

드라마에 별 고나심 없던 내가 설레이며 기다리는 걸 보면 김호중의 OST에 거는 기대가 그만큼 크다는 것

​김호중의 음색으로 새로 탄생할'그 중에 그대를 만나'는 분명 귀가 아닌 가슴을 파고들리라.​

9월 24일(토)부터는 저녁 맛있게 먹고 드라마 시청해야지

내가 살면서 얼마 만에 보는 주말 드라마인가

가수 김호중, 그가 나의 삶의 패턴을 디자인한다 오늘도.

김호중이 도전하는 KBS2 새 주말극 '삼남매가 용감하게'의 OST인 '그중에 그대를 만나' 기대가 가득하다.

​'그중에 그대를 만나'는 2014년 발매된 가수 이선희의 정규 15집 타이틀곡으로 감성적인 가사와 감각적인 멜로디로 '최고의 감성 발라드'라는 극찬을 받았던 명곡이다.

김호중의 감성보이스로 재 탄생할 '그 중에 그대를 만나'는 드라마에 짙은 감성과 여운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호중의 OST 첫 도전이지만, 현재 가장 막강한 파워를 과시하고 있는 솔로 가수로서 트로트와 성악을 아우르는 만능형 가수로 인정받고 있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김호중의 장르 구분 없는 활약은 새로운 OST 도전을 기대하게 만드는 요소 중 하나이다.

실제로 김호중은 아이돌차트에서 진행된 '드라마와 영화 OST에 찰떡인 스타는?' 설문조사에서 1위를 차지하면서 대중의 인정을 받고 있다.

강력한 팬덤을 보유하고 있는 김호중의 합류로 '삼남매가 용감하게'는 큰 힘을 얻을 전망이다.

'삼남매가 용감하게' 의 김호중 OST 투입으로 시청률은 물론, 막대한 후광효과를 누릴 수 있으리란 기대가 쏠리고 있다.

'삼남매가 용감하게'는 '현재는 아름다워' 후속으로 오는 24일 첫 방송되며, KBS2TV에서 매주 토요일, 일요일 오후 8시에 방영된다.

김 호 중

2020년 정규 1집 '우리家'와 클래식 앨범을 발표하며 2020년 활동한 아티스트 전체 누적 판매량 5위, 솔로 가수 중 유일하게 100만장 돌파 기록을 세우는 등 '음반킹'의 면모를 과시했고 6월 소집해제 이후에도 클래식 정규 2집 '파노라마'로 화려하게 컴백,1년 9개월의 공백기가 무색한 활약을 보여주고 있다.

김호중 클래식 2집 파노라마는 다양한 장르를 담은 만큼, 김호중의 폭넓은 음악 세계를 만나볼 수 있다.

인생 주마등 속 자리한 연인, 친구, 팬들에게 전하는

안부 인사가 담긴 김호중 클래식 정규 2집 '파노라마'에는 세계적인 피아니스트 이루마가 작곡에 참여한

더블 타이틀곡 '약속'부터

레전드 가수 최백호와의 듀엣,

그리고 정통 성악,

발라드 성향의 크로스오버,

라틴 음악 등

다양한 곡들이 담겨 있다.​

​김호중

SBS 단독으로 주최한 2022 추석맞이 특집 김호중 한가위 판타지아는 9월 9일 추석 연휴 첫말 저녁 8시 10분에 방송되었는데 시청률 1위를 기록하였으며 판다지아의 스페셜 에디션은 9월 12일 연휴 마지막말 방송되었는데 이 것도 시청률 1위를 기록하는 기염을 토했다.

시청률의 요정 김호중 임을 소집해제 후 연속으로 보여주는 김호중 그의 행보와 같이 함이 큰 감사이다.

그의 아름다운 노래가 그의 따뜻하고 선한 영향력이 세상에 더 널리 퍼지길 응원한다.

 

전국투어 '2022 김호중 콘서트 투어 아리스트라' 서울 공연은 티켓 예매 시작과 동시에 서버가 마비되더니 5분만에 2만 5000여석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남다른 티켓 파워를 입증했다.

꾸준히 클래식 앨범과 콘서트를 개최하며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주더니 아시아 최초로 루치아노 파바로티 재단과 안드레아 보첼리 재단 앰배서더로 발탁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