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호중 노래 이야기

김호중 "SBS와 운명"…'김호중의 한가위 판타지아', 제작 비하인드 영상 공개

김호중의 첫 단독쇼 '김호중의 한가위 판타지아' 최초 티저가 공개됐다.

9일 SBS 공식홈에는 SBS 추석특집 '김호중의 한가위 판타지아' 최초 티저 영상이 게재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티저에는 첫 단독쇼를 앞둔 김호중의 비주얼이 담겼다.

가수 김호중의 TV 단독쇼 SBS '김호중의 한가위 판타지아' 제작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된 것이다.

SBS 사옥을 비추며 시작하는 영상은 옥상 헬기장으로 향하는 김호중의 모습으로 이어진다. 헬기장에 오른 김호중은 누군가가 건네는 마이크를 손에 쥐며 가슴을 울리는 노래를 시작해 보는 이들에게 벅차오름을 선사한다.

  •  
 
 
 
 
 
 
 
  
자막
화질 선택 옵션자동
 
 
 
 
김호중 한가위 판타지아

온라인을 통해 공개된 이번 영상은 '김호중의 한가위 판타지아' 티저 촬영을 위해 준비 중인 김호중에게 제작진이 과거 김호중이 출연한 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 영상을 보여주는 것으로 시작한다.

김호중은 자신이 어릴 적 출연한 '스타킹' 영상에서 눈을 떼지 못했다.

앞서 김호중은 2009년, 19살의 나이에 '고딩 파바로티'로 '스타킹'에 출연해 폭발적인 성량의 '카루소'를 선보여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특히, '스타킹' 방송 날짜가 2009년 7월 18일이었는데, 이날 '김호중의 한가위 판타지아' 첫 촬영날도 공교롭게 7월 18일이었다.

일한 날짜라는 걸 들은 김호중은 "(SBS와) 운명인 것 같다. '카루소' 한 곡 해야겠다"고 덧붙이며 그 자리에서 열창, 추석에 선보일 '한가위 판타지아'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2022년 추석 드디어 그가 온다', '트바로티'라는 문구가 차례로 등장하며 '김호중의 한가위 판타지아'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인다.

'운명 같은' SBS와 함께 하는 김호중의 TV 최초 단독쇼 '김호중의 한가위 판타지아'는 클래식부터 트로트까지, 다양한 장르를 넘나드는 무대는 물론 이색적인 컬래버레이션 무대까지 선보여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세대통합 쇼로 꾸밀 예정이다. 오는 30일 고양체육관에서 녹화가 진행되고, 추석 연휴 중 TV로 방송될 예정이다.

 

 
  •  
 
 
 
 
 
 
 
  
자막
화질 선택 옵션자동
 
 
 
 
김호중 한가위 판타지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