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클래식 정규2집 앨범 파노라마 6탄
트랙 NO 15. [그리움의 계절]
김호중 클래식 정규2집 앨범 파노라마
테너 김호중의 PANORAMA 앨범에 담긴 노래를 듣다보면 떠오르는 기억들이 우리들의 이야기인듯, 나의 이야기인듯 나의 기억들이 파노라마처럼 펼쳐진다 .
파노라마는 스쳐지난 듯, 때로는 머문 듯한 삶의 기억들이 있는 그대로 그 날의 일기에 흐르는 시간처럼 흘러가는 대로 선율에 빠져 듣다보면 어느새 트랙 16 나비에 닿게 된다.
나의 기억들이 아름다운 추억이 되어 가슴깊이 품게한다.
<파노라마> 인트로 곡으로 자리한 연주곡 'En Aranjuez con tu amor'는 웅장하게 시작을 알리고 있다면 '주마등', '약속', '친구', '노래해요'를 통해 장르를 초월하고 김호중 그 만의 노래로 세대를 시간을 뛰어넘는다.
오페라 넘버, 라틴 넘버, 재즈성향의 곡으로 흥에 겨웠다가 경건하기도 하고 순수하기도 하며 듣는 사람도 부르는 사람도 즐거운 멋스런 노래 풍경이 펼쳐지는 곳입니다. 그곳이 김호중 2nd Classic Album <PANORAMA>이다.
가곡 '가을꽃'으로 성악가의 면모를 돋보이게 하기도 하지만 크로스오버 스타일의 '그리움의 계절'에서는 편안한 복고 스타일을 소화합니다. 우리의 흘러가는 삶 속에 만남과 떠남으로 이곳에 남겨진 이들에게는 '그리움'이란 단어는 그대로 그리워할 수 밖에 없는 단어인듯요. '그리움의 계절' 속에 담긴 우리의 계절은 그렇게 바람의 소리로 메아리 소리로 우리에게 머물러 있네요.
나의 삶의 모든 순간들은 꿈을 품은 애벌레였다.
그랬다.
이제 나비되어 아름다운 날개 짓을 하리라.
아름다운 순간들이여 함께 날자.
김호중의 파노라마 한편의 노래를 듣다보면 함께 따라서 읊조리듯 읽어 나가기도 하고 회상하기도 하고, 소망을 담아 약속하면서 토닥토닥 다독이기도 하고 그러다 신나게 춤을 추게도, 깊은 감상에 빠지게도 하는 것이다.
그렇게 노래의 선율을 타고 흐르다 '그리움의 계절'로 들어서면 사랑으로 우정으로 인연으로 함께 걸었던 그날의 기억들, 그날의 추억들 속으로 우리를 안내한다.
그리움의 계절
김 호 중
바람이 불 때면 떠오르는 기억들
햇살이 비치면 피어나는 추억들
아름답던 계절 봄날의 꽃길을 따라
그대와 둘이서 함께 걸었었지
행복했던 노래 그대 미소 아득한
꽃향기에 실려 사라지고
꿈결같은 시절 우리의 얘기
세월 속에 어디로 갔나
아직도 난 거기 그대로인데
왜 이제 우리는 만날 수가 없나
왜 항상 그대를 그리워해야 하나
왜 이제 우리는 만날 수가 없나
왜 항상 그대를 그리워해야 하나
행복했던 노래 그대 미소 아득한
꽃향기에 실려 사라지고
꿈결같은 시절 우리의 얘기
손을 뻗어 닿을 듯한데
이렇게도 나는 헤매이는가
왜 이제 우리는 만날 수가 없나
왜 항상 그대를 그리워해야 하나
내가 사랑하는 그대여
나를 살게 해 준 그대여
함께 눈물짓던 그대여
내 손 잡아 주던 그대여
내게 둘도 없는 그대여
이제 대답해 주오
우리의 계절은 돌아올 수가 없나
그리움의 계절만이 영원한 것인가
왜 이제 우리는 만날 수가 없나
왜 항상 그대를 그리워해야 하나
왜 이제 우리는 만날 수가 없나
왜 항상 그대를 그리워해야 하나
왜 이제 우리는 만날 수가 없나
왜 항상 그대를 그리워해야 하나
살아낸 세월 속에 희로애락을 함께 한 대답없는 그대를 향한 그리움은 영원한 계절이 되어버리네요. 그리움의 계절'에 이끌려 이제 주마등처럼 스쳐간 시간들을 돌아보고 소망하며 항상 그대 곁에서 숨쉬어 온 그 날들을 추억한다.
행복한 시간들 꿈결 같은 시간들, 파노라마처럼 다가왔다 흘러간 시간들을 '그리움의 계절'에서 한편의 영화처럼 김호중 그의 목소리에 담아 들려주고 있다.
김호중 클래식 정규2집 PANORAMA No.15트랙
'그리움의 계절'에서는 김호중 특유의 음색으로 깊은 그리움으로 끌고 들어간다.
김호중 '그리움의 계절'은 이지리스닝의 편안한 복고스타일로
섬세함과 서정미로 표현되는 감성이 마음을 울린다.
김호중 '그리움의 계절'에서 표현되는 감성은 만날 수 없는 그리움을 가득 담아
보고픈 그 마음을 가슴 속 깊은 곳으로 끌어 당긴다.
김호중 '그리움의 계절'은 삶이 주마등처럼 스쳐지나가는 인생의 순간에서 추억하며
떠나버린 그대를 그리워 하는 그 어
느 날의 계절 속으로 이끌려 들어간다.
김호중 클래식 정규2집 'PANORAMA' 초동 70만장 육박하며
정규1집의 기록을 넘어서는 새로운 역사를 쓰고 있다.
김호중 '클래식 정규앨범 2집 '파노라마' 하프 밀리언셀러를 넘기며
막강한 음반파워와 변함없는 인기로 굳건한 대중성을 입증했다.
김호중 대중적이면서 편안한 감성에 빠져드는 신비의 음색 <PANORAMA>는
공개와 동시에 멜론, 지니, 벅스 등 국내 음원사이트 차트인에 성공하다.
김호중은 정규 2집 클래식 앨범 ‘PANORAMA’의 더블 타이틀곡 ‘약속[約束]’, '주마등'은
멜론 최신차트에서 1위(발매 1주 내 기준)를 차지하여 음원 파워를 실감케 하였다.
김호중은 정규 2집 클래식 앨범 '파노라마'는 써클차트 31주차에 이어 32주차(2022.07.31~08.06)리테일 앨범차트(Retail Album Chart)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한터차트 피지컬 앨범 차트(Physical Album Chart)에서도 1위(2022.07.25.~2022.07.31. 기준)에 올라 영향력을 증명했다.
김호중은 최근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의 시청률 기록, '오케이오케이'에 이은 DNA싱어 출연,
감동적인 '미스터리 듀엣' 방송으로 활발히 활동하며 팬들에게 귀한 선물을 주고 있다.
김호중은 앞으로 펼쳐질 SBS 추석 특집 첫 단독쇼 '김호중의 한가위 판타지아', 김호중 단독콘서트, 김호중 클래식콘서트 등으로 팬들에게 더 큰 선물을 준비하고 있다.
'김호중 노래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호중 클래식정규2집 앨범 파노라마 곡소개 [7탄] 'Love in Portofino’ (0) | 2022.08.12 |
---|---|
김호중 한가위 판타지아 '에피소드 판타지아 일지 NO.1' [카루소] (0) | 2022.08.12 |
김호중 "SBS와 운명"…'김호중의 한가위 판타지아', 제작 비하인드 영상 공개 (0) | 2022.08.09 |
김호중 '미스터리 듀엣', 이응광 등장에 눈물 "고마워 형, 보고 싶었어" (0) | 2022.08.09 |
김호중 MBN 미스터리 듀엣 "첫 방송" 트바로티 김호중 소집 해제 후 첫 출연 (0) | 2022.08.09 |